2024년 10월 4일 금요일

퍼펙트 다이스 재 번역중..

다시 한번 열어서 확인해봤는데 오역 투성이에다가.. 비문..
상태가 아주 심각해서 제작자님 에게 다시 한번 번역을 한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사실 이런 사태가 벌어진 이유가 게임이 출시 될 때
게임의 스팀 키를 받지 못해서 검수랑 테스트를 한번도 못 한게 큽니다;;
지금이라도 받아서 이상한 번역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2024년 9월 30일 월요일

68 개발을 이어 받다.

이번년도 초에 세코님이 만들던 게임이 있었는데.
(당시엔 루트4, 아직도 유튜브 계정은 루트4로 남아 있습니다.)
그 게임의 이름이 바로 68입니다.
세코님이 68을 주신 이유는 일단 여러가지가 있는데.

1: 게임 플레이가 단조롭다.
2: 코드가 스파게티라 쓸려면 각오하고 써야한다.
3: 적 마다 아트스타일이 다르다.
4: 맵 텍스쳐 똥망
이 4개가 주된 원인입니다.

그리고 지난주 금요일에 프로젝트 파일을 받고 일요일에 열어 보았는데..
와.. 엄청난 스파게티 였습니다!
일단 저는 여러가지 부분들을 수정 했습니다.
적 체력, 공격력, 플레이어 이동 속도 등등..
그리고 기존 고도 4.1로 만들어진 프로젝트를 4.3으로 옮겼습니다.
근데 적이 무슨 한번에 10발 씩 쏘는 버그가 생기는 바람에 제 나름대로 수정을 했습니다..
아무튼 영상입니다.
여러가지 개발 사항은 제 유튜브 계정에 올라갈 계획입니다.



2024년 9월 22일 일요일

개발 영상 1

 


지난 게임에서 구현하지 못한 계단 올라가기..
이번에는 구현했습니다.
만들고 보니까 느낌이 골든아이하고 상당히 비슷하군요..

2024년 9월 17일 화요일

MTE World 2

혹시 나아아아중에라도 카페가 사라질 수도 있으니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케인인님 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kanetv/15331


(위에 있는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합니다.)
MTE World의 후속작 입니다.
장르는 전작과 같이 고전 FPS 이며,
이번 게임에서도 스토리는 그닥 중요하지 않습니다.
(스토리 자체는 MTE 월드에서 이어지긴 합니다.)
플레이 타임은 3 - 5시간 예상합니다.
난이도는 케인님이 깨실 수 있도록 테스트 과정에서 난이도를 많이 낮췄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쉬우실 껍니다!
엔진은 고도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그래픽이 좋으니 최소 GTX1060을 사용하시는걸 권장 드립니다.
자동세이브를 지원합니다! 맵이 넘어갈때마다 세이브가 됩니다.
여러 비밀 요소가 존재하니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게임 중 ESC를 눌러 메뉴로 들어가실수도 있습니다!
음악은 전부 제가 직접 리믹스해서 넣었습니다.
조작 방법은 readme.txt에 쓰여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퀘이크 움직임을 재현해서 버니합도 가능합니다.
스페이스바를 꾹 누른채로 스트레이프 점프를 해보새요!
아마 언젠가는 마하9에 도달 할껍니다.
이제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게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하겠습니다.

Q: 제 키보드는 F11이 없는데 어떻게 세이브를 다시 불러오나요?
A: ESC를 눌러 나오는 메뉴에 불러오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MTE World 3는 절대로 안나옵니다!
이 점 참고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9/19 패치 (1.1)

여러요소가 수정 되었습니다!

자세한 수정 사항은 압축 파일내의 patch.txt 를 참고 해주세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굳이 안보셔도 됩니다.)